-
입실자격
-
입실자 선발 기준
- 성별, 거주지, 성적, 취득학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발
자격제한
- - 학칙에 의한 징계처분을 받은 자
- - 법정 전염성 질환자
- - 휴학중인 자
- - 벌점 6점 이상인 자
-
이용기간
학기(약 4개월) :
16주
방학(약 2개월) :
8주
- ※ 방학기간 체류 희망자는 생활관에 별도 신청해야 함
-
입실지원 시기
- · 매년 12~1월, 6~7월
- · 입실표기 등으로 잔여호실이 발생할 경우 생활관 최종등록 마감 후 추가 선발
-
신청방법
- ·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함
- · 안내사항 필독 후 생활관(기숙사) 입실신청서 작성
- · 개인인적사항 및 본인/부모 주소지 입력
제출서류
- - 입실신청서 1부(반드시 주민등록등본 상 주소 기재) →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 -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1개월 내 발급)
제출방법
- - 방문 : 대학원 교학팀(본부관 307호) 제출
- - E-mail : 제출서류 스캔하여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gds@kookmin.ac.kr) 제출
- - 우편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본부관 307호 (우)136-702 생활관 담당자 앞
-
합격자 발표
-
기타 문의
- 입실신청, 선발을 제외한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02-910-5976)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