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학위청구논문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등 안내
  • 2025.03.18
  • 조회수 8

1. 2025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절차에 맞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으로 학술지 또는 학술대회 논문 실적을 정한 학생의 경우, 해당 논문에 대하여 학위청구논문 심사 요청서 제출기간 전까지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을 학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위청구논문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안내

   1) 대상자 : 2025-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2) 제출방법 :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시에 제출서류를 함께 제출

      ※ 제출기한 (교학팀 제출) : 2025.06.19.(목) 15:00까지

   3) 제출서류 (붙임서류 2~3)

     - 학위청구논문 연구윤리준수확인서(붙임2 양식)

     -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사 결과확인서(붙임3 양식)

     -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결과보고서(논문 유사도가 표기된 프로그램 결과지)

 나. 학술지/학술대회 논문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접수 안내

   1) 해당학과 :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으로 학술지 또는 학술대회 논문 실적을

     정한 학과

   2) 해당학과 대상자: 2025-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2025년 8월 졸업예정자)

   3) 해당학과 서류접수기한 : 2025.04.03.(목) 15:00까지

   4) 해당학과에서 제출받을 서류 (붙임서류 5~6)

     - 학술지/학술대회 논문 연구윤리준수확인서(붙임5 양식)

     - 학술지/학술대회 논문 표절검사 결과확인서(붙임6 양식)

     -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결과보고서(논문 유사도가 표기된 프로그램 결과지)

    ※ 위의 서류는 해당 학과에서 문서보존기간까지 보관

붙 임 1. 2025-1 학위청구논문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안내 1부

       2. 학위청구논문 연구윤리준수확인서(양식) 1부

       3.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사 결과확인서(양식) 1부

       4. 학위청구논문 표절 검증 매뉴얼 1부

       5. 학술지/학술대회 논문 연구윤리준수확인서(양식) 1부

       6. 학술지/학술대회 논문 표절검사 결과확인서(양식) 1부

       7. 학술지/학술대회 논문 표절 검증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