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요청서(신입생)
  • 2022.02.09
  • 조회수 2484

※신입생(등록금 납부 후 개강 전)분들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개강 후에는 재학생 신분이 되어, 본 양식 사용이 불가합니다.

 

본교 대학원에 합격하고 본 등록금을 납부하였으나

합격을 포
기하고 납부한 본 등록금을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

 

- 제출서류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요청서 ※본인 서명 필수 (첨부파일)

2. 본인 신분증

3. 본인 명의 통장사본

 

- 제출방법

1. 대학원 교학팀으로 방문하여 제출 (본부관 307호)

2. 등기우편으로 제출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본부관 307호 일반대학원 교학팀)

3. 교학팀 이메일로 제출 (gds@kookmin.ac.kr, ※반드시 PDF파일)

 

제출서류를 위의 3가지 제출방법 중 택1 하여 제출바랍니다.

환불 완료까지 2~3주 내외의 기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