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출석인정 신청안내
  • 2021.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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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백신접종 출결처리 안내

 

1. 관련: 교과부 대학학사제도과(2021.08.10, 2021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 운영 및 방역 관리 방안)

2. 청장년층 코로나19 백신접종이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일반대학원생 백신접종 출석인정사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3. 백신접종에 따른 안내사항

   1)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백신을 예약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계획(예약내역 및 사유)을 알리고 접종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2) 백신접종 후 :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울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다음 절차에 따라 담당 교강사에게 제출함.

  3) 상세사항 붙임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출석인정 신청안내 (학생용) 참조
 
*출석인정신청서 양식 위치 :  ON국민포털 → 열린캠퍼스 → 서비스데스크 → 양식함 →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